축제기간 : 2018.10.04~ 10.07 (5년 연속 충청북도 유망축제)

2018 증평인삼골축제

하늘과 땅 그리고 사람이 하나되는 건강축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질문답변

HOME > 참여마당 > 질문답변

비아그라구입방법:: https://hr.uw.edu/?s=%EB%B9%84%EC%95%84%EA%B7%B8%EB%9D%BC%E…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븨요♥♥♥♥ 작성일18-11-08 19:30 조회13회 댓글0건

본문

저는 참고로 18살입니다.
아무튼 제가 지금 연락하고 있는
남자애가 저를 좋아하는지 걍 친구로 보는 건지 헷갈려서요...
얼마전에 연합봉사라고 다른 봉사 동아리랑 같이
하는 봉사활동을 신청했는데 두 명씩 짝지어서 부스를 운영하는 활동이였어요. 그런데 저는 혼자 와서 다른애들은 다 짝을 지은 상태였고 전 어쩌지어쩌지 속으로 방황하다가 어떤 남자애랑 부스를 운영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활발하고 사교성이 좋은 편이라 첨보는 사람들 한테는 말도 잘 걸고 금방 친구을 만드는 편인데 이 남자애한테는 그럴 용기가 안났어요...ㅋㅋㅋㅋㅋ뭔가 다가가기 어려운 느낌....암튼 말도 한마디 못 걸고 어색한 채
부스 운영을 하고 그냥 ☆ 탈없이 끝났네요.
그런데 집에 오니까 말을 못 건게 너무 후회가
되는 거에요ㅋㅋㅋㅋㅋ근데 제가 그 남자애한테 관심있었네요. 옷도 잘입고 잘생겼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얼굴북에 검색해보니까 그 남자애가 떠서 염탐했죠ㅎ 그러다가 인☆ 그램 링크가 있어서 구경하다가 또 카톡오픈채팅 주소가 있길래 바로 연락했죠...그냥 친구따라 봉사활동왔는데 너 맘에 들어서 찾아보고 연락했다고 거짓말을 했어요. 그런데 연락하다보니까 인생 가치관이랑 음악 취향, 취미 생활 등등 너무 비슷해서 4일 째 연락줄인데 여친있냐고 물어보니까 있다네요! 17일 째 연애중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전 뭔가 미안해서 연락 안하려고 했는데 자꾸 밤에 전화걸고 아침에 먼저 연락하고 친구로서 잘 지내려고 하는데 여자친구 있는데 시시콜콜한 의미없는 연락이 오니까 헷갈려요. 저는 그냥 친구이상으로 안느껴지는데 연락오면 받아야하나 싶고 저를 좋아하는 단계는 아니지만 관심있어 하는 것 같아요..앗 저의 착각 일수도 있어요! 대체 이 남자애 마음이 뭘까욤.....어장인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