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증평인삼골축제

율리휴양촌

HOME > 증평여행 > 율리휴양촌

율리휴양촌

증평군 증평읍 율리 일대의 청정자원을 활용한 웰빙타운으로 조성된 율리휴양촌은 2006년 8월 착공하여 총 23억 6,200만원이 투입된 가운데 11,638㎡ 규모의 휴게공간과 945.9㎡ 규모의 체험관 3동이 건립되어 2007년 8월 개장한 휴양시설이다.

실내 활동 시설로는 7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370㎡규모의 식당시설을 비롯해, 취사와 단체 숙박이 가능한 팬션형 숙박시설, 세미나와 레크레이션 등 문화체험관으로 활용되고 있는 강당이 마련되어 있으며 야외활동 시설로는 야생화단지 및 휴식공간, 운동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율리휴양촌은 20명 이상의 단체 및 회사가 휴양을 즐기며 레크레이션, 워크숍 등의 행사를 치르기에 적합한 곳으로 녹색관광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휴양촌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좌구산 산림욕장에서 산림욕도 즐기며 등산로를 따라 좌구산 정상도 밟아보는 등산코스 뿐만 아니라, 휴양촌에 MTB 산악자전거도 마련되어 있어서 산림휴양과 체험교육 등 도시민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녹색관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찾아가는길

차량용 내비게이터 입력 : 명칭검색: 율리휴양촌, 주소검색: 충북 증평군 증평읍 율리휴양로 287

자가용 이용안내 : 중부고속도로 증평IC를 통과하여 사거리에서 9시방향 우회전 후 계속 직진하면 6.3km 전방 연탄사거리에 닿는다. 이곳에서 우회전 후 다리를 건너자마자 좌회전 후 직진하면 군청사거리. 이곳에서 우회전, 계속 직진, 1.8km 전방 증천교삼거리에서 미원방면으로 우회전 후 계속 직진하여 6.0km 전방 율리삼거리 직전 좌측 길 건너가 목적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