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마당

달려라 젊음! 힘내라 인삼! 즐겨라 증평! 인삼골축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질문답변

의 유착 의혹인 ‘카타르게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4-01 11:59

본문

베냐민 네타냐후이스라엘총리가 자신의 측근들과 카타르 정부 간의 유착 의혹인 ‘카타르게이트’와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


네타냐후 총리의 측근 두 명이 총리실 근무 당시 카타르로부터 거액을 받고이스라엘언론이 카타르에 긍정적인 보도를 하도록 했다는 의혹에 대한 수사가.


비무장지대 넘어 전초기지 요새화…이스라엘"무기한 주둔 준비"이스라엘군이 인접 국가인 시리아와 레바논 일부 지역에서 장기 주둔을 준비 중이라는 징후가 확인됐다.


뉴욕타임스(NYT)는 31일(현지시간)이스라엘군이 북부 시리아와 레바논 국경을 넘어 감시탑과 도로, 통신 인프라와 함께 장병을 위한.


팔레스타인인들은이스라엘의 공습으로 파괴된 모스크 폐허 사이에서 기도를 드렸다.


시리아인들은 아사드 가문의 반세기 이상 철권 통치가 끝난 후 처음으로 이드 알 피트르를 기념했다.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에서는 이 축제를 위해 무슬림들이 고향으로 여행을 떠났다.


중요한 날짜를 정하거나 빌딩이나 아파트 등 특정 대상물에 번호를 부여할 때 숫자 '4'를 꺼려한다.


죽을 사(死)와 발음이 같기 때문이다.


한편이스라엘민족에게 4는 '피조물' '땅의 것' 등을 의미한다.


11일은 완벽함을 뜻하는 '12'보다 하나 적어 '미완성' 또는 '심판'을 의미하기도 한다.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에서 유엔 직원, 구호요원, 의료진을 버젓이 죽이고 마음대로 매장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구조 작업 중 숨진 팔레스타인 의료진 추모하는 주민들.


이스라엘방위군(IDF)이 가자지구 남부 라파흐 지역 전체에 대피령을 내렸다.


대규모 공습 재개가 임박했다는 분석들이 나온다.


이스라엘군 아랍어 대변인 아비차이 아드라이 대령은 소셜미디어 엑스(X)에 대피령이 내려진 가자 남부 지도를 게시하면서 가자 남부 해안의 인도주의 구역인 ‘알 마와시’.


이스라엘공격 재개 이후 가자지구 사망자 1천명 넘어서-이스라엘이 가자지구 휴전 종료 후 공격을 본격적으로 재개한 이후 사망자가 1천명을 넘어선 것으로 파악.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통치하는 가자지구 보건부는 31일(현지시간) 성명에서 지난 18일이스라엘의 대규모 공격 재개 이후 사망자가.


http://jinhaemoolsan.co.kr/


라리자니 고문은 "어느 시점에 당신(미국)들이 독자적으로 또는이스라엘을 통해 (이란을) 폭격한다면 당신들은 이란이 이런 (핵무장) 결정을 하도록.


있다"며 "미국·이스라엘의 어떠한 공격에도 확고한 보복 공격으로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이란 외무부 대변인도 X(옛 트위터)에 "트럼프의 위협은.


베냐민 네타냐후이스라엘총리 내각의 베잘렐 스모트리히 재무장관이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사임했다고이스라엘매체 와이넷 등이 보도했습니다.


네타냐후 연립정부 내각을 구성하는 극우 정당 '독실한 시오니즘당'의 대표인 스모트리히 장관은 이날 네타냐후 총리에게 보낸 서한을 통해 사임 의사를.


휴전파기 뒤 복귀한 안보장관과 장관직 배분 놓고 갈등 베냐민 네타냐후이스라엘총리 내각의 베잘렐 스모트리히 재무장관이 31일(현지시간) 사임했다고이스라엘매체 와이넷 등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네타냐후 연립정부 내각을 구성하는 극우 정당 '독실한 시오니즘당'의 대표인 스모트리히 장관은 이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